Если вас притесняют рейдеры или в отношении вас сфабриковали дело, вам давно пора ознакомиться с нашим алгоритмом победы!
Создайте на нашей платформе свой информационный ресурс, который идеально поможет в достижении ваших целей!
(평양 7월 28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위대한 조국해방전쟁승리 69돐에 즈음하여 7월 27일 조국해방전쟁참전렬사묘를 찾으시였다.
(평양 7월 25일발 조선중앙통신)
인민군용사들의 대중적영웅주의가 발휘된 조국해방전쟁사에는 3일간이나 적의 대병력과 맞서 싸워 전쟁승리에 크게 기여한 월미도방위자들의 위훈도 새겨져있다.
(평양 7월 25일발 조선중앙통신)
지난 조국해방전쟁시기 미제는 우리 민족의 유구한 력사,슬기와 재능이 깃든 수많은 유적과 유물들을 파괴소각하거나 략탈하였다.
(평양 7월 25일발 조선중앙통신)
전승 69돐을 맞으며 우리 인민은 전화의 나날로부터 오늘에 이르는 기간 혁명의 전구,투쟁의 격전장마다에서 높이 울리며 천만의 심장마다에 조국수호정신,혁명보위정신을 새겨준 전시가요들을 더욱 힘차게 부르고있다.
(평양 7월 23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외무성 대변인은 최근 백악관 국가안보부보좌관이 《싸이버위협》을 거들며 우리 국가를 《범죄집단》으로 모독하는 망발을 늘어놓은것과 관련하여 23일 조선중앙통신사 기자가 제기한 질문에 다음과 같이 대답하였다.